교회 사역 

우리가 꿈꾸는 어머니 교회를 함께 세워가기 위해서 먼저 마음이 하나 되고자 합니다.

나의 마음도, 너의 마음도 아닌 예수님의 마음으로 하나가 됩니다.

웨슬리교회는 예수님의 마음을 품게 하는 예배를 드립니다.

그리고 모두가 예수님의 마음으로 예수님의 손과 발이 되어 드리는 사역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주님의 임재를 경험하는 깊이 있는 예배, 세계와 미국, 달라스와 이웃을 섬기는 사역의 현장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깊이 있는 예배

웨슬리교회는 모든 게 빠르고, 가볍고, 얕은 피상성의 시대에 깊이 있는 하나님 경험을 추구합니다.

건전한 기독교 전통과 젊은 감각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예배, 감동이 있는 예배를 드립니다.

모두가 뜨겁게 찬양하며 온 몸을 드려 참여하는 예배, 세상의 다른 소리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선명하게 선포되는 ​예배에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묵상하는 그리스도인

건강한 그리스도인은 주일에 교회에 모여 드리는 공동체 예배를 소중히 여겨 참여하고, 또한 하나님과 일대일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합니다.

웨슬리교회는 하나님과 친밀한 관계를 맺고 교제하기 위하여 모두가 묵상하는 그리스도인이 되는 목표를 갖습니다.

​성구암송, 성경통독, 매일 묵상, QT로 훈련한 개인 묵상을 다양한 소그룹에 속하여 함께 나눕니다.

​양육 과정

"내가 기쁨으로 그들에게 복을 주되 분명히 나의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그들을 이 땅에 심으리라"(렘32:41)

웨슬리교회 성도들은 모두가 하나님 나라에서 아름답고 큰 나무로 성장하길 원합니다.

농부의 손길에서 나무가 자라고, 어머니의 돌봄으로 아이가 성장하듯 영적 성숙 역시 양육을 통해 이루어 집니다.

웨슬리교회 양육과정은 4단계로 이루어집니다.

   1단계 - 구원받은 백성의 가치관

   2단계 - 제자로서 살아가는 삶의 재편

   3단계 - 생명을 낳는 나눔과 섬김

   4단계 - 제자 세우는 제자

다음 세대 사역

웨슬리교회는 하나님의 꿈을 품은 다음 세대 리더 양성을 목표로 유아, 어린이, 청소년 제자학교와 청년 제자팀을 섬깁니다.

  유아 제자학교(Toddler Disciple School)는 2세부터 4세까지 영유아 자녀를 위한 예배+놀이 공간입니다.

  어린이 제자학교(Kids Disciple School)는 초등학생 어린이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초대하여 기초적인 믿음의 삶을 배우도록 돕습니다. 

  청소년 제자학교(Youth Disciple School)는 중,고등부 학생들이 하나님의 자녀로서, 예수님의 제자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형성하도록 인도합니다.

  청년 제자팀(YG Disciple Team)은 예수님의 제자로 훈련 받아 예배와 삶, 사역의 자리로 나아갑니다.

소그룹 사역

예수님은 제자들과 소그룹을 형성하여 그들과 함께 하나님 나라 꿈과 삶을 나누셨습니다.

예수님의 제자가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의 가치와 원리를 따라 살기 위해서 소그룹은 꼭 필요합니다.

삼겹줄은 쉽게 끊어지지 않을 만큼 강합니다. 소그룹은 각 사람을 끈끈하게 묶어 주는 힘입니다.

소그룹은 개인과 공동체를 연결하고, 소속감과 일체감을 느낄 수 있도록 돕습니다.

나눔과 섬김 사역

우리는 세계와 미국, 달라스와 이웃을 섬기는 사역의 현장에 서고자 합니다.

그 곳에서 땀과 눈물을 흘려 수고할 때 하나님께서 이 땅에서 하시는 역사를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세   계 - 국, 내외 선교지/선교사 지원, 단기 방문

            한반도 평화와 통일을 위한 기도

미   국 - 인종, 성, 계층, 이민신분에 따른 각종 차별 철폐

달라스 - 구제와 봉사, 캠퍼스 사역, 장학금 지원

​이   웃 - 아가페 전도, 환우 방문과 치유를 위한 기도

(972) 276-2098 (Church)

(254) 768-8499 (Cell) 

Ju.Yohan@wkumc.org

2436 Marsh Ln. 

Carrollton, TX 75006 

  • White YouTube Icon
  • White Facebook Icon

@2020 All Copyrights Rights

WKUMC-Logo.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