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1월 3일 주보


웨슬리 소식


1. 신년 주일 & 교회 표어

오늘은 2021년 첫 주일입니다. 새해에 가정과 일터에 주의 은혜가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2021년 교회 표어는 “말씀이 역사하는 교회, 영광과 기쁨이 되는 성도”(살전2:13~20)입니다.


2. 2021년 임원임명

오늘 2부 예배에 2021년 각 위원회와 부서를 섬길 임원을 임명하여 새 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한 해 동안 헌신을 다짐하는 일꾼들을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주현 주일(Epiphany Sunday)

오늘은 교회력으로 주현주일입니다. 주현절(1/6)은 예수 그리스도 안에 하나님의 현현(Theophany)을 동방에서는 예수의 수세일로, 서방에서는 동방 박사들이 아이 예수를 방문한 날로 기억합니다. 주현절은 환희와 빛의 날로 흰색을 사용합니다.


4. 새해 ‘기도제목’과 ‘신앙생활 다짐’

새해 ‘기도제목’과 ‘신앙생활 다짐’을 작성하셔서 다음 주까지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교회에 오시기 어려운 분들은 사진을 찍어서 카카오톡으로 보내주십시오. 담임목사가 사본을 보관하여 일 년간 함께 기도하고 점검하겠습니다.


5. 주일 3부 예배 안내

오늘부터 3부 예배를 오후 2시에 예배당에서 드립니다. 코로나 시기에 보다 안전하게 예배하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1부(오전 9시)와 3부(오후 2시)에 참여하시면 좋습니다.


6. ‘일곱계단’ 온라인 양육

신앙의 기초를 다지기 위한 ‘일곱계단’ 온라인 양육과정을 이번 주 수요일부터 7주간 ‘Microsoft Teams’라는 앱을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교재를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7. 평신도 사역자 모집

①사역부원: 각 사역부(교육/다음세대부, 선교/봉사부, 전도/영접부, 예배/문화부, 홍보/미디어부)에서 활동할 부원을 모집합니다. 각 부서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②속회 인도자/속장 후보: 2021년 하반기에 개편할 속회를 섬김 인도자와 속장을 모집하여 전반기에 훈련합니다. 인도자와 속장으로 섬기길 원하는 분들은 담임목사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8. 모임 안내

①선교회 월례회: 1월 3일(주일) 2부 예배 후

②목회위원회 모임: 1월 10일(주일) 2부 예배 후

③선교/봉사부 모임: 1월 17일(주일) 2부 예배 후

④속회 인도자/속장 후보자 모임: 1월 24일(주일) 2부 예배 후

⑤정기임원회: 1월 31일(주일) 2부 예배 후

조회수 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