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3월 28일 주보


웨슬리 소식


1. 종려주일(Palm Sunday)

오늘은 사순절 마지막 주일, 종려주일로 성찬식을 거행합니다. 경건한 마음으로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한 주간을 고난주간으로 지킵니다.


2. 부활주일(Easter Sunday)

다음 주(4월 4일)는 부활주일입니다. 죽음 권세를 이기고 부활하신 주님의 승리를 기념하며 우리의 믿음과 삶이 코로나를 이기고 소생하길 기원합니다.


3. 고난주간 영성생활

고난주간 활동 자료를 활용하여 세족 목요일 가족 세족식, 성금요일 스테이션, 성토요일 침묵을 함으로 주님의 고난에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4. 웨슬리 가정 회복 캠페인

하나님을 경외하고 가정이 세워지는 <웨슬리 가정 회복 캠페인> "4월 성경읽기표"가 로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5. 영어 사역(English Ministry) 안내

다음 세대 젊은이들(College&Young Adult)을 위한 영어 사역(English Ministry)이 주일 오후 2시에 2층 예배실에서 있습니다. 주변에 많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6. 홍보/미디어부 모임

홍보/미디어부 모임이 오늘 오후 4시에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있습니다. 링크는 오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7. 임시임원회

임시임원회가 오늘 오후 7시에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있습니다. 링크는 오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8. 모임 안내

①선교회 월례회: 4월 4일(주일), 각 선교회별 장소에서

②목회위원회 모임: 4월 11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③속회인도자/속장 모임: 4월 18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④정기임원회: 4월 25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조회수 1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