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2021년 4월 25일 주보


웨슬리 소식


1. “묵상하는 그리스도인” 온라인 양육

그리스도인의 성숙을 위한 말씀 묵상의 세계로 안내할 “묵상하는 그리스도인” 온라인 양육이 이번 주 수요일(28일)부터 8주간 오전 10시와 저녁 7시에 진행됩니다. 신청하신 분들은 로비에서 교재를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2. Wesley Spirit Sunday

다음 주일(5/2)은 어린이 주일이자 Wesley Spirit Sunday 입니다. 모두 교회 티셔츠와 편안한 복장으로 예배합니다. 교회 티셔츠가 없는 분들은 안내위원에게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3. 현장 대면예배 참여

광범위하게 백신 접종이 이뤄지고 있는 현 상황에서 백신 접종을 완료하신 분들은 현장 대면예배에 참여하셔서 온전한 예배와 교회 활동을 재개하시길 바랍니다. 다음 주일, Wesley Spirit Sunday를 코로나 극복, 예배 회복의 시작점으로 삼아 주십시오. 방역과 안전지침은 계속 철저히 지켜가겠습니다.


4. 웨슬리 가정 회복 캠페인

하나님을 경외하고 가정이 세워지는 <웨슬리 가정 회복 캠페인> "5월 성경읽기표"가 로비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5. 정기 임원회

정기 임원회가 오후 4시에 Microsoft Teams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있습니다. 각 부서 부장들은 보고 사항을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링크는 오후에 보내드리겠습니다.


6. 모임 안내

①선교회 월례회: 5월 2일(주일), 각 선교회별 장소에서

②재단이사회/관리부 모임: 5월 9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③속회인도자/속장 모임: 5월 16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④임시 교인총회: 5월 23일(주일) 2부 예배 후 (안건: 시무장로, 명예장로 선출)

⓹공천위원회: 5월 23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⑥선교/봉사부 모임: 5월 30일(주일) 오후 4시, Microsoft Teams







조회수 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